안녕하세요 웨어포스입니다.
잘못된 제품을 받아보셔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.
다만 당사의 교환 정책 상 구매 이력이 확인 되어야 교환이 가능합니다
구매 이력의 확인이 안 되는 제품의 교환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를 방지하고자 위함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기타 문의 사항은 1522-9902로 연락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
[ Original Message ]
등산화 왼쪽만 2개 입니다
판매자 실수가 명백 한데 구매자 이름 전화 번호 알아야 확인 가능 하다는 고객 센타 답변 받았습니다
한다리 걸쳐 선물 받은거라 다시 물어보기도 좀 난처 합니다
본사에서 고객 지원 차원으로 교환좀 부탁 드립니다
사진 첨부가 안돼서 사진은 못올렸습니다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